IT고객서비스

이용안내

  • IT고객서비스
  • 이용안내
  • 블로그 공유하기

서비스 대상 

학내 구성원 전체

이용 방법 

  • 전화상담
    7711~7713
    (09:00~18:00)
  • PC원격신청
  • 온라인 신청
  • 방문신청
    춘천캠퍼스 미래관 305호
    (09:00~18:00)

서비스 내용

  • 학내 정보화 시스템 환경 설정 및 정보 민원 처리
  • PC(교육·행정·연구용) 및 관련 기기에 관한 H/W, S/W 기술지원 및 정보화환경 구축, 장애 해결
    예) K-Cloud 로그인(학사·행정·연구) 및 프로그램 설치, 메일 설정, 업무관리 프로그램 설치, S/W 설치 지원
  • PC(교육·행정·연구용) 및 관련 기기에 대한 무상 부품 교환
     ※ 무상부품교체 대상 : 강원대학교 재물로 등재된 PC 중 구입 후 5년 이내 제품(무상보증기간 1년 제외)
  • PC 주변기기 드라이버 설치, PC 보안 점검 지원
  • 교육 및 업무 지원을 위한 환경구축 및 기자재 정비 요청 시 지원
    ※ 전산실습실의 일괄정비(OS Upgrade 등) 작업에 대한 기술지원 방안 제시(실 작업은 실습실 자체적으로 실시)
  • 네트워크 장애 처리 및 환경 지원

이용 문의 

 정보화본부 서비스센터 ( 033-250-7711~13,  itcall@kangwo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