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won national university

  • 블로그 공유하기
조회수 1530 작성일 2010년 08월 12일 08시 00분 00초
KNU People 상세보기 - , 내용, 조회수, 작성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학생
국어국문학과 동아리 한누리, 이사부 문화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 이미지

Open Campus! idea KNU

국어국문학과 동아리 한누리, 이사부 문화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

한누리, 이사부 문화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 수상 

국어국문학과 학생동아리인 한누리(회장 김민구)가 삼척시와 강원도민일보가 공동주최한 2010 삼척 동해왕 이사부 역사문화축전의 일환으로 열린 이사부 문화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한누리’는 이번 공모전에서 최고은 학생(지도교수 최 웅 교수)이 스토리텔링부문 우수상을, 김진우(지도교수 김용구 교수)학생이 장려상을 함께 수상하는 등 총 11개 수상부문 중 3개부문을 차지하는 겹경사를 거두며 학교의 위상을 드높였다. 
 
특히, 이번 3개부문 수상은 동아리 설립 후 한 달만에 이뤄낸 성과로 그 의미를 더욱 뜻깊게 하였다는 평이다. 
 
‘한누리’는 ‘취업역량강화’와 ‘가치 있는 문화콘텐츠 개발’을 목표로 국어국문학과장 이하 국어국문학과 교수진들의 주도하에 설립되어 주 3회 이상 정기적인 토론 모임을 비롯하여 학과에서 지원하는 각종 강연 참석과 동영상 강의 시청을 통해 실력을 연마하고 있다.
 
현재 다수의 공모전에 작품을 출품한 상태일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꾸준한 공모전 응모를 계획하고 있으며 특히, 멀티미디어 및 디자인과의 접목을 통한 새로운 문화콘텐츠 개발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펼칠 예정에 있어 ‘한누리’에 대한 스토리텔링 및 문화콘텐츠개발 분야 관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회장 김민구 학생은 “이번 공모전 수상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주신 학과 교수님들과 많은 수고를 해 준 동아리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활발하고 우수한 활동으로 관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결실을 맺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문의처 : 인문대학 국어국문학과(전화 033-250-812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